본문으로 바로가기

마이룸 신발 정리대 : 이런 신발[각주:1]



그 날, 백작은 떠올렸다.


놈들 때문에 고생해 왔던 공포를…


닭장 면적에서 갈아신어야만 했었던 굴욕을…



백작은 최근 고민이 하나 생겼다. 좁은 집 면적에 비해 들어가있는 물건이 너무 많다는 문제가 그것. 특히 현관 앞 신발들은 외출 및 귀가시마다 신발을 신고 벗을 때 불편하기 짝이 없어 기분마저 나빠진다. 이를 개선해보고자 그는 비용을 지출하기로 결정했다.


마이룸 신발 정리대 포스팅 이미지 (1)저 좁은 공간에서 놓여져 있는 신발들을 피해 신발을 신는 건 여간 불편하기 짝이 없다.




인터넷을 살펴보기 시작한 백작. 신발 정리대에 대한 적정가격 관련 조사를 할 시간이 부족하여 생략, 최대 3만원 안팎 이하에서 정하기로 했다. 그리고 찾아낸 이것.


[마이룸] 활용도甲 수납아이템 다용도 선반&신발정리대 모음


선반과 신발 정리대를 판다. 혹시나 구매할 분들이 계시다면 옵션 선택에서 신발 정리대를 꼭 선택할 것. 선반과 신발 정리대 둘 다 비슷하게 생겼으나 자세히 보면 조금씩 다르다. 디자인도 깔끔하게 떨어지는 것 같아 구매 결정, ₩22,400을 결제하고 며칠 후…




마이룸 신발 정리대 : 상쾌한 외출/귀가의 자유를…!!

택배가 도착했다!


마이룸 신발 정리대 포스팅 이미지 (2)백작의 반격이 시작된다……!




조립 방법은 굉장히 쉽다. 단을 깔고 기둥 네 개를 세우고 그 위에 단을 깔고 기둥 네 개를 세우고 그 위에 단을 깔고 기둥 네 개를 세우고…… 자세한 설명은 박스 옆 면에 나와있다.


마이룸 신발 정리대 포스팅 이미지 (3)초간단 그 자체.




박스 내용물은 5개의 단과 16개의 기둥, 그리고 마무리 부속 등이 들어있다.


마이룸 신발 정리대 포스팅 이미지 (4)구성품도 초단순.




참고로 맨 아랫단은 바닥에 닿아 마모가 일어날 수 있다. 마무리 부속 주머니에 아래 사진처럼 동그란 스펀지 스티커가 있으니 네 군데에 꼼꼼이 붙여주자.


마이룸 신발 정리대 포스팅 이미지 (5)저소음으로 오래 사용하고 싶다면 버리지 말고 꼭 붙여두자.




조립이 모두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웅장한 자태(?)를 나타낸다.


마이룸 신발 정리대 포스팅 이미지 (6)오오오오




이로써 깔끔하게 신발 수납이 가능하게 된 백작. 이제 외출/귀가시 조금은 편하게 신발을 벗고 신을 수 있게 되었다. 보기에도 깔끔해져서 기분 좋았다고. 참고로 백작은 신발 정리대 가장 윗단을 외출/귀가시 신발을 신기 위해 잠깐 물건을 올려두는 용도로 사용하기에 좋을 것 같아 비워두었단다.


마이룸 신발 정리대 포스팅 이미지 (7)이제부터는 다른 식구들이 이 상태대로 유지해줄지의 여부가 관건(비관적이다)